본문 바로가기

LA 엘에이_맛집

[LA 엘에이 맛집]토랜스 스시 무제한 맛집_Ginza Sushi(All You Can Eat)

[LA 엘에이 맛집] 토랜스 초밥 무제한 맛집_Ginza Sushi(All You Can Eat)_토랜스점

토랜스 무제한 스시 식당중 가장 유명한 Ginza Sushi입니다.

토랜스 코스트코 바로 옆 Torrance Crossroads Shopping Center 에 있으며 식당 바로 앞에는 Gen 코리안 바베큐가 있습니다.

▲ 입구 사진
▲ 테라스

식당 입구 쪽 그리고 식당 들어가셔서 오른쪽편에 식사하실 수 있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.

난로도 있어서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. 은은한 조명과 따뜻한 난로 덕분에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.

먼저 드링크 메뉴판입니다. 정말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고, 사케 페이지만 두장이 넘었던것 같습니다.

꽤 많은 종류의 사케, 맥주, 그리고 소주까지 있었습니다.

저는 칵테일을 추천드리는데, 독특하게도 사케 마르티니와 니고리 Flavor이라는 칵테일이 인상적이었습니다.

여성분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▲ 메뉴판

메뉴판을 보시면 음식 사진이 나와있어서 쉽게 메뉴를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 

그리고 오더 페이퍼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을 체크해서 전달하면 되는 방식이라 주문하기도 편리했습니다.

 

▲ 에피타이저

먼저 에피타이저로 시킨 음식들입니다. 

전제적으로 메뉴 하나의 양이 많지 않고, 롤 같은 경우는 2~4피스 정도로 나오기 때문에 부담 없이 여러 가지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.

 

▲ Dinner Only
▲ 스시 & 롤
▲ 초밥 옆면

초밥 퀄리티는 제 개인적으로 초밥 전문집과 마트에서 파는 초밥의 중간 정도? 되는 퀄리티로 느꼈습니다.

우선 밥양이 많은 편에 속했고 쌀알이 찰지고 쫀득한 식감은 아니였습니다.

그래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시였다고 생각합니다.

너무 전문적인 맛을 기대하기보다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먹을수 있는 것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▲ 우동

마지막으로 우동 한 그릇으로 식사 마무리했습니다. 옆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라면을 보니 우동시킨것을 후회했습니다.

그래도 맛있고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스시 식당이었습니다.

 

가격은 인당 $28.99(디너)로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.(런치는 $23.99입니다)

Ginza Sushi의 가장 큰 장점은 요리들이 조금씩 나온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.

보통 롤 한줄 다먹기 힘들었는데 이곳은 2-4피스씩만 나오니 여러 종류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제일 맛있던 메뉴는 아무래도 디너에만 주문할 수 있는 Dinner Olny 메뉴들인 것 같습니다.

그래서 디너 시간에 방문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 그리고 아무래도 맛집이다 보니 waiting list 가 상당히 많았습니다.

방문하신다면 한 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